原创翻译:龙腾网 http://www.ltaaa.com 翻译:高级_ 转载请注明出处
论坛地址:http://www.ltaaa.com/bbs/thread-475720-1-1.html

예루살렘 美 대사관 이전…최악 '유혈 사태'

在耶路撒冷的美国大使馆搬迁。。。。造最残酷的流血事件



정오뉴스]◀ 앵커 ▶

午间新闻 [主播]

이스라엘 주재 미국대사관을 예루살렘으로 이전한 것에 항의하는 팔레스타인의 시위를 이스라엘군이 강경진압하면서 최악의 유혈사태가 빚어지고 있습니다.

美国驻以色列大使馆搬迁至耶路撒冷之后,遭到巴勒斯坦人们的强烈示威,这样的事态正在演变成最恶劣的流血事件。

하루 동안 60명 가까이 숨지고 2천 명 넘는 부상자가 발생하면서 국제 사회가 우려를 표명하며 자제를 당부하고 나섰습니다.
박선하 기자가 보도합니다.

一天之内有近60人死亡,多达2000多人受伤,国际社会对此表示忧虑,并呼吁大家克制。
以下是朴善河记者报道的报道。

◀ 리포트 ▶

报告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북쪽 접경 부근.
성난 군중들이 '반 이스라엘'을 외치며 돌과 폭발물을 던집니다.

巴勒斯坦人聚集在加沙地带北部边界附近。
愤怒的群众高呼"反以色列",扔石头和爆炸物。

[제이나브/팔레스타인 시위대]
"팔레스타인은 우리 나라이기 때문에 우리는 미국 대사관 이전을 반대합니다."

[纳纳布/巴勒斯坦人示威时】因为巴勒斯坦是我们国家我反对美国大使馆搬迁。

미국이 이스라엘 주재 대사관을 텔아비브에서 예루살렘으로 옮기자 4만여 명의 팔레스타인이 항의하며 시위에 나선 겁니다.

美国驻以色列大使馆从特拉维夫搬迁至耶路撒冷后,遭到4万多名巴勒斯坦人抗议和游行示威。

종교적 특수성 때문에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분쟁이 끊이지 않는 예루살렘을 미국이 이스라엘의 수도로 인정했기 때문입니다.

因为,由于宗教的特殊性,巴勒斯坦和以色列之间的纷争不断激化,美国单方面承认耶路撒冷是以色列的首都。

이스라엘군이 분리장벽을 부수려는 시위대에 최루탄과 실탄을 쏘면서 최소 58명이 숨지고 2천 7백여 명이 다쳤습니다.

企图破坏以色列军分离墙的示威队伍中,至少有58人丧生,2千多人受伤。

하루 동안 발생한 사상자로는 지난 2014년 7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를 집중 폭격한 이후 3년 만에 최다입니다.

这是自2014年7月以色列集中轰炸加沙地带,时隔3年以来的最高纪录。

아랍권 국가들과 프랑스, 영국 등 유럽연합 일부 국가들은 이스라엘의 강경 대응을 비난하며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阿拉伯国家和法国、英国等欧盟部分国家谴责以色列的强硬对应措施,并敦促其克制。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도 이번 유혈사태를 규탄하고 조사를 촉구하는 내용의 성명을 추진했지만 미국의 반대로 채택되지는 못했습니다.

联合国安理会虽然也发表了谴责本次流血事件并敦促进行调查的声明,但未能通过,遭到美国的反对。

백악관은 이번 사태에 대해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책임이며, 이스라엘은 방어권을 갖고 있다며 이스라엘군의 발포를 두둔했습니다.

白宫表示:"对于这一事态,责任在于巴勒斯坦武装政派哈马斯,以色列是拥有防御权的,"用这一言论为以色列开脱

이런 가운데 팔레스타인은 예루살렘을 이스라엘에 빼앗긴 이른바 '대재앙의 날'을 맞아 또다시 대규모 시위를 준비하고 있어 추가 유혈 사태가 우려됩니다.

在这样的情况下,巴勒斯坦迎来了被以色列夺走耶路撒冷的"大灾难日",又再次准备大规模示威,令人担心将还会发生相同流血事态。

MBC
뉴스 박선하입니다.MBC

新闻主播朴善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