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여자친구 살해 시도한 10대 “사망 보험금으로 외제차 할부금 내려고”

试图杀死女友的少年“用死亡保险还清外国车分期付款”
原创翻译:龙腾网 http://www.ltaaa.cn 转载请注明出处



전라남도 화순군에서 10대 남성 세 명이 동갑인 여자친구를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쳤다. 이들은 여자친구에게 “이벤트를 해주겠다”며 속여 유인한 뒤 살해해, 보험금을 타서 외제차 할부금을 갚으려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在全罗南道和顺郡,三名十几岁的男子试图杀死他的女朋友,但没有成功。据了解,他们欺骗和引诱女友说“我来办个活动”,然后试图杀了她,并试图用保险金还清外国汽车分期付款。

일러스트=정다운
10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전남 화순경찰서는 이날 살인 미수 혐의로 A(19)군 등 3명을 붙잡아 조사 중이다.

据韩联社10日报道,全罗南道和顺警察局正以谋杀未遂罪对A(19)等3人展开调查。

A군은 9일 오후 11시쯤 화순 북면 백아산 인근 펜션에 함께 있던 여자친구 B(19)양에게 “1km 떨어진 곳에 선물을 숨겨 뒀으니 혼자 가서 찾아오라”고 말했다. B양이 목적지에 도착하자, 기다리고 있던 A군의 친구 C(19)군이 B양의 목을 겨냥해 여러 차례 흉기를 휘둘렀다.

9日晚上11点左右,A君对和他一起在和顺北面白卡山附近的一家养老院的女友B(19岁)说:“我把礼物藏在了1公里外,你自己去找找吧。”当B小姐到达目的地时,等待她的朋友C(19岁)对准B小姐的脖子挥舞了几次武器。

C군은 자신에게서 벗어나 도망치는 B양을 다시 붙잡아 목을 조르며 살해를 시도했지만, B양은 도주에 성공해 곧바로 병원에 옮겨졌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C君一把抓住B小姐,并试图勒死她。B小姐从他身边逃跑成功,立即被送往医院。据说有生命危险。
原创翻译:龙腾网 http://www.ltaaa.cn 转载请注明出处


경찰에 따르면, A군은 애초에 B양을 살해할 목적을 갖고 그와 교제를 시작했다. 보험 설계사인 A군은 지난 5월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B양을 알게 됐는데, 이후 약 5개월 동안 교제를 하며 B양 이름으로 보험을 들어 놓고 수령인을 자신으로 지정했다.

据警方称,A君开始约会的初衷是为了杀死B小姐。 A君是一名保险策划师,5月份通过聊天软件认识B小姐,交往约5个月后,以B小姐的名义投保,指定受益人为本人。
原创翻译:龙腾网 http://www.ltaaa.cn 转载请注明出处


A군과 C군은 B양을 살해한 후 공범인 D(19)군의 차량으로 도주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계획이 실패로 돌아가며 A·C군은 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D군은 순천으로 도주했으나 마찬가지로 경찰에 붙잡혔다.

杀死B小姐后,A君和C君计划乘坐同谋D君(19)的车辆逃跑。然而,计划失败了,A、C在现场被警方逮捕。 D君逃往顺天,但也被警方逮捕。

경찰은 10일 살인 미수 혐의로 이들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警方于10日以谋杀未遂罪名向他们提出逮捕令。

②싱가포르서 몰카 걸린 한국인 누구…신상공개되자 "나라 망신"

韩国人在新加坡“隐秘拍摄”被捕,身份公开后丢国家的脸

북미 정상회담 당시 통역을 맡았던 한국인 남성이 싱가포르에서 여자 화장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실형을 선고받았다. 싱가포르 현지 매체는 이 남성의 이름과 나이, 얼굴 등 신상을 공개했다.

一名在朝美首脑会议期间担任翻译的韩国男子因在女性浴室安装隐藏式摄像头而在新加坡被判入狱。新加坡当地媒体披露了该男子的姓名、年龄、长相等。

지난 8일(현지시간) 싱가포르 일간지 스트레이츠타임스에 따르면 현지 법원은 싱가포르 영주권자이자 국군 장교인 A(28)씨에 대해 관음증 등 혐의로 징역 22주를 선고했다.

据新加坡日报《海峡时报》8日(当地时间)报道,当地法院以偷窥等罪名判处一名28岁的新加坡永久居民兼军官22周监禁。

A씨는 지난 2월23일 초소형 카메라를 구입해 여자 화장실에 설치했다. 피해자 B(23)씨가 화장실을 이용하다 A씨가 설치한 몰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하며 A씨의 범행이 드러났다.

A先生于2月23日购买了一台微型相机,并安装在女卫生间内。受害人B(23岁)在上厕所时发现了A安装的隐藏摄像头,并向警方报案,揭露了A的罪行。
原创翻译:龙腾网 http://www.ltaaa.cn 转载请注明出处


경찰 조사 결과 A씨의 카메라에는 B씨를 포함한 여성 3명이 화장실을 사용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또 A씨의 노트북에는 인터넷에서 다운받은 음란 동영상 178개와 여성의 치마 속을 불법 촬영한 영상 31개가 발견됐다.

警方调查的结果是,A先生的摄像头显示了包括B小姐在内的三名女性正在上厕所。此外,在A先生的笔记本电脑上还发现了178段从互联网上下载的淫秽视频和31段非法拍摄女性裙子的视频。

A씨는 “음란 사이트에서 비슷한 동영상을 접한 후 2013년부터 치마 속 몰카를 찍기 시작했다”며 “휴대전화를 이용해 공공장소에서 여성들을 녹화한 뒤 동영상을 노트북으로 옮겨 다시 시청했다”고 범행을 인정했다.

A对犯罪事实供认不讳,他说:“在一个淫秽网站上看到类似的视频后,我从2013年开始偷拍女性裙底。”

A씨는 지난 2018년 6월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 정상회담 당시 경찰청에서 통역사로 근무해 주요 통역을 맡았다.

2018年6月在新加坡举行的朝美首脑会谈期间,A先生在国家警察厅担任翻译,并担任主要翻译。

이 같은 소식을 접한 국내 네티즌들은 ‘나라 망신’이라며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听到这个消息的国内网民都无法掩饰自己的愤怒,称这是“国家的耻辱”。

네티즌들은 “망신도 이런 망신이 없다”, “A씨 같은 사람이 국가 전체 이미지를 망치는 것”이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网友反应强烈,称“简直是丢人丢到家了”“像A先生这样的人在破坏整个国家的形象”。

③'이 채소' 껍질째 먹는 게 더 좋다고?

“这种蔬菜”带皮吃好不好?

건강한 식단을 위해 빠지지 않는 것이 과일과 채소다. 그런데 과일, 채소를 먹을 때 식감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껍질을 그냥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오히려 껍질째 먹는 게 좋은 과일, 채소들이 있다.

水果和蔬菜是健康饮食必不可少的。不过,在吃果蔬的时候,也有很多因为口感不好直接把果皮扔掉的情况,但也有些果蔬连果皮一起吃更好。

▷ 고구마 껍질=고구마 껍질에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면역력 향상 효과를 볼 수 있다. 날것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샐러드를 해 먹는 것이 좋다. 오일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흡수가 더 잘 된다.​

▷ 红薯皮 = 红薯皮富含‘花青素’,可以提高人体的免疫力。最好将整个红薯切成一口大小的块,作为沙拉食用。与油性调料一起食用时吸收更好。

​▷​ 단호박 껍질 =단호박 껍질에는 '페놀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노화를 방지하고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껍질을 깨끗하게 씻고, 쪄서 먹으면 좋다.​

▷ 甜南瓜皮 = 南瓜皮含有一种叫做“酚酸”的成分,有助于预防衰老和癌症。可以彻底清洗外皮,然后蒸着吃。

▷​ 양파 껍질=양파 껍질에는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과 '퀘르세틴'이 양파 속보다 각각 20~30배, 4배 많이 들어있다. 육수를 끓일 때 양파 껍질을 넣으면 영양소와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 洋葱皮 = 洋葱皮中含有的抗氧化剂“多酚”和“槲皮素”分别是洋葱肉的 20 至 30 倍和 4 倍。如果在煮肉汤时加入洋葱皮,可以同时获得营养和柔软的口感。

▷ ​포도 껍질=포도 껍질의 '레스베라트롤' 성분은 항산화·항암 효과가 있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흡착해 심혈관질환을 예방한다. 육식을 많이 하는 프랑스인들의 심혈관질환 비율이 낮은 이유도 포도 씨와 껍질까지 발효시켜 만든 포도주를 많이 마시기 때문이다.

▷ 葡萄皮 = 葡萄皮中的“白藜芦醇”成分具有抗氧化和抗癌作用。它还可以吸收胆固醇并预防心血管疾病。吃肉多的法国人心血管疾病发病率低的原因是因为他们喝了很多用葡萄籽和葡萄皮发酵而成的酒。

▷​ 사과 껍질=사과 껍질에는 '셀룰로오스'라는 성분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장으로 들어가 젤 형태로 변해 배변량을 늘리고, 딱딱한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변비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껍질에만 있는 '케르세틴'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예방에 좋다.​

▷ 苹果皮 = 苹果皮含有一种叫做“纤维素”的成分。这种成分进入肠道并转化为凝胶,以增加排便量并软化坚硬的粪便,以帮助预防便秘。此外,在苹果皮中发现的“槲皮素”具有很强的抗氧化作用,因此有利于防止衰老。